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리뷰

스크립트만 있으면 유튜브 시작할 수 있는 성우 서비스

by 크롱이크 2021. 3. 4.

이번 글에서는 우연히 본 성우 서비스에 대해서 정리해 놓았는데요. 오늘 본문에서 글의 내용을 보시면 제작한 영상과 스크립트만 있으면 유튜브 영상을 만드는 방법들에 대해서 확실하게 얻어 가실 수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Typecast' 들어보셨나요?

 

저는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요, 최근 '너 진짜 똑똑하다'라는 북튜버를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정리가 잘되있어서 재밌게 보다 영상 설명을 봤는데 아니,,, 이런 게 있다니??

타입캐스트/타입캐스트

뭔지 확인해보니 텍스트에 감성을 입히는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라고 하네요.

 

타입 캐스트를 어떻게 하는지, 스타일 설정은 어떻게 하는지, 스피드 조절, 끊어 읽기 설정/추가하는 방법이 사이트 안에 있는 영상에 정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가격대는 저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무료로 사용하시면 월 최대 10분 다운로드+출처 필수 가 전부입니다

월 15,900원의 베이식을 이용하시면 월에 최대 1시간 다운로드가 가능하네요

월 45,000원의 프로의 경우는 월 최대 4시간!!

월 99,000원의 프로+의 경우는 월최대 10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프로+의 내용을 보니 tv, 라디오, 광고 제작에도 정말 많이 쓰일 거 같습니다.

 

혹시 유튜브를 시작하시고 녹음 때문에 망설이시고 계신 분이 있다면 정말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겁니다.

저도 유튜브 시작하고 싶은데,, 주제잡기가 진짜 어렵네요 

 

성우 서비스 'typecast' 타입캐스트 

한번 확인해보세요ㅎㅎ

 

앗 그리고 북튜버 '너 진짜 똑똑하다' 채널은 이해가 쏙쏙 되면서 즐거움까지 주네요! 저도 이걸 사용할 날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꼭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유튜브 같이 도전합시다!!(먼저해주세요! 구독좋아요 바로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