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공부/주차별 리뷰

코드스테이츠 4주차 리뷰

by 크롱이크 2021. 5. 3.

코드스테이츠를 시작한지 4주가 지났다.

시간이 정말 후딱 간다.

저번주엔 DOM과 고차함수, 리액트에 대해 배웠다. \

3가지를 배우면서 HTML과 CSS, JAVASCRIPT가 왜 기초인지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게된 느낌이다.

특히 리액트는 HTML과 자바스크립트를 융합해서 사용하기에 헷갈리는 부분이 많았다.

계속 따라해봐서 그러지 이해가 될랑말랑 한다.

이번 리액트 강의는 코드스테이츠에서 배운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지만, 코딩앙마 라는 유튜브채널이 도움이 되었다. 리액트, 자바스크립트, 타입스크립트를 배우고 싶다면 이채널 추천합니다!!

 

이번주에 난이도가 확 상승해서 찾아보는 시간과 고민하는 시간에 많은 시간이 들었다.

중간중간에 있는 스프린트리뷰로 체크하면서 반성하게 된건  내가 너무 검색에만 취중해서 코드스테이츠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한번두번 읽고 이해했다고 착각했다.

제공하는 자료들을 좀더 심도있게 읽을 필요가 있다. 좀더 디테일하게!!

 

이번주에는 HA시간이 있다. 시험인데 그전까지 빡공하고 다음 도약을 위해 준비 잘해야겠다.  

반응형

댓글